본문 바로가기

채식 식단

[채식 요리] 4가지맛 쿠키 만들기_초록마을 쿠키믹스

반응형

초코 쿠키, 땅콩 쿠키, 사과 쿠키, 마시멜로우 쿠키

 

지난번에 아이와 만든 쿠키예요.

초록마을 쌀로 만든 쿠키믹스로 쉽고 맛있게 만들었어요.

 

집에서 쿠키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 싶은데,

쉽고 성분 좋은 방법 찾아보다가 쿠키믹스로 만들었답니다.

성분도 건강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저는 사과쿠키가 제일 맛있었고,

아이는 초콜릿 쿠키를 좋아했어요.

믹스에 다양한 재료 추가해서 만들 수 있어서 편리해요.

 

 

 

재 료

초록마을 쌀로 만든 쿠키믹스 300g, 계란 2개, 올리브 오일 2T,

아몬드 브리즈, 코코넛가루, 계피가루, 사과, 땅콩, 마시멜로우, 초코칩

 

 

쿠키 만들기

1. 반죽하기: 쿠키믹스, 계란, 올리브오일, 아몬드브리즈

추천레시피에는 버터를 넣으라고 되어있었는데

버터 대신 올리브 오일과 아몬드 브리즈를 넣었어요.

계란도 조금 더 많이 넣었더니 약간 질게 되었어요.

모양 잡아 만드시려면 액체류를 적게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

 

2. 반죽을 4가지로 나누기

 

 초코 쿠키  반죽 + 코코아 가루 + 초코칩

 땅콩 쿠키  반죽 + 땅콩분태+땅콩

 사과 쿠키  반죽 + 사과 + 계피가루

 마시멜로우 쿠키  반죽 + 마시멜로우

 

 

3. 후라이팬에 굽기

 

4. 완성

 

불 조절 실패로 태울 수 있음 주의

 

 

 

초록마을 쌀로 만든 쿠키믹스 300g (1,140kcal)

 

맛있는 쿠키 만드는 방법

재료 준비: 쌀로 만든 쿠키믹스 300g, 계란 75g(1.5개), 버터 150g

1. 계란, 상온에 둔 버터를 거품기로 섞어준다.

2. 쿠키믹스 가루를 혼합 후 팬에 나누어 놓기

3. 180도 예열한 오분에 18~20분 굽기

 

 

원재료명 및 함량

쌀가루(쌀:국내산, 유기농) 52.9%, 유기농 설탕 33.5%, 우리밀 밀가루(밀: 국내산, 유기농) 13.5%, 정제소금(국내산)

 

 

식품첨가물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국내산 유기농 밀가루는 확실히 소화가 잘되는 것 같아요. 마트에서 산 과자처럼 속이 불편하지 않았답니다.

 

 

 

초록마을 쌀로만든쿠키믹스(300g)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