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식 식단

[식단일기] 일주일 채식 식단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이번주는 밀가루도 자주먹고,
외부음식도 평소보다 많이 먹었어요.
친정와서 과식도 했어요.
다행히 건선은 악화되지 않았지만
살은 좀 찔것 같아요.



[채식 17주] 월요일

봄동피자, 들깨미역국

고구마치즈핫도그, 치즈볼, 콘칩




[채식 17주] 화요일

토마토버섯볶음밥, 콜라비 봄동 샐러드

저염 비건 잡채, 바나나, 홈메이드 땅콩쿠키



[채식 17주] 수요일

현미 고구마밥, 미역줄기볶음, 자장떡볶이, 팽이버섯전

바나나, 아몬드

비빔밥, 피자호빵, 무피클



[채식 17주] 목요일

콩현미밥, 손만두국, 미역줄기볶음, 깻잎장아찌, 무피클

콩밥, 김치떡만두국, 잡채, 배추김치

잡채에 고기와 어묵은 먹지 않았어요.
목요일 저녁부터 친정입니다.
과식 스타트~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
보이세요? 밥에 윤기!
쌀의 고장 여주쌀밥
그런데 집에선 왜 맛이 다른거죠? ㅎㅎ



[채식 17주] 금요일

잡채, 도라지 나물, 고사리 나물, 배추김치, 물김치

가래떡 핫도그, 수정과

고구마묵, 김치청국장, 도라지 나물, 고사리 나물


[채식 17주] 토요일

모카번

백설기, 꿀떡, 고구마묵 김칫국, 도라지나물, 고춧잎장아찌
딸기




[채식 17주] 일요일

청국장 비빔밥, 배추김치, 냉이나물, 고사리나물, 도라지나물, 호박전, 버섯전

백설기, 밤, 사과, 배, 호박전


며칠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식단일기를 쓰다보니 반성하게 되네요.

고기만 먹지 않았지
너무 자유로워진것 같아요.

내일 부터 1주일은
"자연식물식" 챌린지 도전합니다!

의지박약인 제가 17주나 채식을
이어갈수 있던 원동력이 바로 블로그입니다.
어려운 도전이라 조심스레 공개합니다.

18주차인 내일부터
1주일간 매일 식단 올려보겠습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