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식 식단

[식단일기] 일주일 채식 식단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채식 12주차 식단일기 올립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이번주 몸이 안좋아서 블로그를 게을리했어요.

다음주 부터는 다시 마음 잡고! 아자 아자^^

 

 

[채식 12주] 월요일

점심: 김밥, 단호박, 완두콩, 감자, 파래초무침, 배추김치, 미역국

 

저녁: 김치쌀국수, 무조림, 호박고지나물, 산야초효소에이드

김치 쌀국수 진짜 맛있었어요.

효소에이드는 산야초엑기스+탄산수로 만들었어요.

맛없는 엑기스가 맥주 비슷하게 변하네요. ㅎㅎ

 


[채식 12주] 화요일

점심: 나물비빔밥

 

저녁: 김치조랭이떡국, 무피클, 콩코물꽈베기, 산야초효소에이드

 


[채식 12주] 수요일

점심: 사과, 귤, 배, 바나나

 

간식: 에그샐러드(견과류, 청양고추, 마요네즈), 산야초효소에이드

 

저녁: 찰현미밥, 팽이버섯전, 파래초무침, 배추김치, 호박고지나물

 

야식: 피자호빵, 콩고물찰떡, 산야초효소에이드

수요일에 너무 과식을 했어요.

 

 

[채식 12주] 목요일

찰현미밥, 미역줄기볶음, 계란찜, 김치콩비지찌개

전날 과식해서 소화가 잘 안되었는데

이날 금식할걸 그랬어요.

콩비지찌개 먹고 완전 체함

 

 

[채식 12주] 토요일

점심, 저녁: 단호박죽

 


[채식 12주] 일요일

점심: 금은화 엑기스

 

저녁: 가지 엑기스

오늘은 컨디션이 완전히 회복되었어요.

배가 고프지 않고, 뭘 먹으면 체할까봐 엑기스만 먹었어요.

내일은 죽부터 천천히 먹어보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