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일상

[애드센스 후기] 드디어 PIN 번호 받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오늘은 기쁜소식이 있어서 말씀드리려고요^^
12월 13일에 발급 신청되었던 PIN 번호를 받았어요.
제가 말일 이후 우편물 확인을 안해서
언제 온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코로나로 오래 걸린다기에 기대 안했는데,
4주안에 받았어요.

PIN번호 우편물 기다리고 계실 분들을 위해
실물사진 첨부합니다.

겉-앞면
겉-뒷면 (파란색-주소)
뜯기, 테두리 제거
안쪽 (파란색-PIN번호)
등록방법과, PIN번호 6자리 기재 됨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심플해서
조금 실망했어요.
이 숫자 6자리 받자고 4주나 기다리다니. ..

암튼 에드센스 홈페이지에서 등록해봅니다.

저는 모바일에서 등록했고요.
등록방법도 PIN번호 만큼이나 쉽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구글 에드센스 홈페이지의 홈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시면
예상수입, 실적, 사이트, 국가 밑으로
'할일' 메뉴에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하라고 있어요.

1. 확인 클릭



2. PIN번호 6자리 입력



3. 청구서 수신 주소 인증 완료



굉장히 간단하죠?
이제 100달러가 넘으면 계좌로 입금 받을수 있다고 해요.
저는 아직 70정도라 언제 받을수 있을진 모르겠네요.
우선 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SC제일 은행에 비대면 계좌를 만들었어요.
그 후기는 다시 남길께요~^^

애드센스 통과 - 54일 소요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오늘은 기쁜소식을 들고왔어요. 블로그 시작 54일 만에 애드센스 통과해서 광고를 달았어요. 혹시 애드고시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될까 싶어, 제 경험을 공

sdjb.tistory.com

2020년 블로그 결산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3개월이 되었네요. 2020년 마지막인 오늘은, 올해 한 일 중 가장 뜻깊은 블로그를 결산해 보려고 해요. 몇 년 동안 망설이기만 하다가 막상

sdj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