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벤트 당첨 후기] 엄선 무료시식 이벤트, 후기 작성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저는 평소 자연식에 관심이 많고
가공식품의 식품첨가물을 꼼꼼히 체크하는 편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엄선 앱 추천드린 거 기억하세요?
식품 첨가물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는 유용한 앱이에요.

[앱 추천] 엄선_식품첨가물 똑똑하게 체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앱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건강한 식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많이들 알고 계실 거예요. 자세히 리뷰해 보겠습니다. 제가

sdjb.tistory.com


그 엄선 앱에서 무료시식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한데요.
제가 지난번에는 그 부분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넘어갔어요.

오늘은 좀 더 부가 설명드리려고요.
제가 한꺼번에 2개나 당첨되었거든요.
이벤트 운 진짜 없어서
복권 같은 것도 안 하는데, 참 신기하네요.


무료시식 이벤트 응모방법


1. 엄선 로그인 후 첫 화면인 메뉴에서
더보기 클릭



2. 상단 메뉴의 무료시식 클릭


3. 원하는 제품을 고른다.

4. 무료시식 옆의 신청하기 클릭

5. 신청정보가 맞는지 확인
(이름, 주소, 연락처)

5. 개인정보 제공 동의 체크

6. SNS 리뷰 추가 작성 동의 (선택사항)
(인스타그램 or 네이버 블로그)

* 무료시식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 기존에 엄선 리뷰를
3개 이상 작성하시면 유리합니다.

할인 된 가격에 특가시식을 해볼 수도 있어요.
엄선 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해요.

무료 시식 말고 특가 시식이나 엄선 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해요.


리뷰 작성법

만약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면 리뷰를 꼭 써야겠죠?
저는 이 방법을 몰라 처음에 헤맸답니다.

하단 마이 버튼을 누르면
그동안 내가 신청한 무료시식들의 목록이 떠요.

당첨자 발표 전, 미당첨, 리뷰 완료!
라고 표시가 되는데요.



당첨이 되고, 상품을 받게 되면
하단에 리뷰 쓰기, SNS 리뷰 (선택사항) 버튼이 생겨요.
상품을 받았는데 버튼이 생기지 않았다면
좀 더 기다리시면 됩니다.
버튼이 없다면 아직 리뷰를 쓸 수 없어요.

리뷰는 작성기한까지 작성하셔야 하고요.
당첨 후 리뷰 작성을 마치지 않으면,
추가 이벤트 응모가 안 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먼저 리뷰 쓰기, 로 들어가 엄선에서
리뷰를 꼼꼼하게 작성한 후

SNS 리뷰 버튼을 눌러 엄선 리뷰를 복사해서
SNS에 붙여 넣고(수정 보완 가능)
그 SNS의 링크를 열린 창에 붙여 넣으면 끝입니다.
이벤트 응모 시 SNS 리뷰를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엄선 리뷰만 작성하면 될 것 같네요.



만약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면 리뷰를 꼭 써야겠죠?
저는 이 방법을 몰라 처음에 헤맸답니다.

하단 마이 버튼을 누르면
그동안 내가 신청한 무료시식들의 목록이 떠요.

당첨자 발표 전, 미당첨, 리뷰 완료!
라고 표시가 되는데요.

[리뷰] 아메리카노 대신 무카페인 검정보리

엄선 무료시식 이벤트에 당첨되어검정보리 오리지널을 배송 받았어요~​저 이벤트 운 없는데 정말 신나요^^...

blog.naver.com

[유산균 추천] 누룽지맛 유산균! 바료랑 유리 유산균-어린이면역 20억 보장

이벤트에 당첨되어 어린이 유산균을 체험하게 되었어요.이벤트운 1도 없는데 체험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

blog.naver.com

무료시식 이벤트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저 55개 응모한 거 보이세요?
시식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매일 올라와요.
전부 다 신청한 건 아니고,
첨가물 없는 것, 저희 가족에게 맞는 것만
신청했는데도 저렇게 많아요.

당첨 안돼서 한동안 포기하고 있었는데
한꺼번에 2개가 되었네요.

소소한 행운들이 많은 12월이네요.^^







대한민국 1등 식품 커뮤니티 앱
‘엄선’으로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하고 200P도 받으세요😉

친구초대코드 : R40179

http://m.umsun.co.kr/in-app-webview/referral/referral_intro.html?referralCode=R401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