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식품 리뷰] 유기농 현미 시리얼_ 해와 달과 별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시리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의 이웃님들이시라면

제가 건강한 식재료에 관심이 많다는 것 알고 계시죠?

 

특히 가공식품은 꼼꼼히 비교하고 고르는데요.

전부터 '건강한 시리얼은 없을까?' 하고 찾아보고 있었어요.

유기농 매장에서도 마음에 드는 시리얼을 찾지 못하고 있었어요.

 

제가 시리얼 고르는 기준은요.

 

1. 첨가물이 없는 것

2. 밀가루가 없는 것

3. 튀기지 않은 것

4. 너무 달지 않은 것

 

저의 이 까다로운 4가지 조건에 딱 맞는 시리얼을 드디어 찾았답니다.

 

얼마 전 오아시스 몰에서 해달별 시리얼(240g)을 5,000원에 구입했어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낸 유기농 곡물로 만든 시리얼이라서 그런지

아주 담백해요.

 

유기농 함량이 97.5%

7가지 국산 유기농 통곡물이 들어있다고 해요.

(흑미, 녹토미, 현미, 찰보리쌀, 쥐눈이콩, 백태, 찹쌀현미)

 

사회적 기업이라 더욱 믿음이 가네요.

사회적 기업은 좋은 일을 하면서 수익을 내는 기업으로
씨튼은 빵을 만들기 위해 고용하는 것이 아니라 고용하기 위해 빵을 만듭니다.

다음에는 씨튼의 다른 간식도 구매하려고 합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g 당  410kcal (총 240g)

나트륨 150mg        8%

탄수화물 84g        26%

당류 34g             34%

지방 5g                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3g       9%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7g          13%

 

 

 

원재료명 및 함량

유기농 현미(국산) 43%, 유기농 설탕 37%, 유기농 찹쌀현미(국산) 4%,

유기농 코코아(네덜란드산) 4%, 유기농 찰보리쌀(국산) 3%, 전지분유(국산) 2%,

유기농 자색고구마 분말(국산) 1.25%, 유기농 단호박 분말(국산) 1.25%,

유기농 백태(국산) 1%, 유기농 녹토미(국산) 1%, 유기농 쥐눈이콩(국산) 1%,

유기농 흑미(국산) 1%, 구운 소금(국산)

*우유, 대두 함유(알레르기 유발물질)

 

성분이 아주 착해요. 식품첨가물이 전혀 없어요.

 

 

지퍼백 포장이라 보관도 용이해요.

 

지퍼백을 열면 3가지 모양의 시리얼이 들어있어요.

해(자색고구마), 달(단호박), 별(코코아 분말)

모양이 아주 예쁘네요.

과자처럼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요구르트에 넣어서 먹어보았어요.

시리얼이 많이 달지 않아, 요구르트의 새콤한 맛과 잘 어울리네요.

 

우유에도 넣어보았어요.

우유에 넣으면 시리얼 맛이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우유에도 요구르트에도 잘 어울리네요.

우유나 요구르트를 다 먹을 때까지

시리얼이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해요.

적당히 단맛이 마음에 들었어요.

 

맛도 영양도 성분도

모두 만족스러운 시리얼이에요.

 

가격은 시중의 시리얼에 비해 2배 정도 비싸지만,

건강한 시리얼을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음에는 채소이나 초코볼 시리얼도 주문해 보려고 합니다.

 

 

[짠테크] 오아시스몰, 마트보다 싼 유기농 새벽배송! [추천: snowball00000 ]

안녕하세요. 페퍼민트소다입니다. 여러분은 요즘 어디에서 장을 보시나요? 저는 코로나 이후 대형마트는 가지 않아요. 집근처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이마트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

sdj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