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초간단 라떼 - 나만의 꿀팁!!!_조지아크래프트+배안아픈우유

반응형

초간단 3초 라떼 만들기

 

평소 커피맛을 잘 알지 못했어요.

심지어 오후에 커피 마시면 잠이 안오는 체질이라

커피랑은 안 친했죠..

 

그런데 가끔씩 커피 맛이 그리웠어요.

 

커피 향은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느낌이 들잖아요?

 

 

그래서 일까요?

 

카페인의 힘이 필요한 그런날

 

육아에 지쳐 쓰러질것 같은 오후

 

긴 긴 코로나로 방콕생활에 우울해지던 어느날 

 

커피 생각이 났어요!!!

 

 

하지만 씁쓸한 커피맛을 안 좋아해요.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지만

살찔까봐 걱정되요.

 

안 믿기지만

저는 다이어터 & 유지어터랍니다.

 

그래서 실험정신 발휘해서 만들어 봤어요.

 

 

블랙커피에 우유를 넣어보기

 

 

가끔 까페에서 사먹던 라떼는 써서 꼭 시럽을 넣어야 했는데 

커피1:우유2 이렇게 넣으니 시럽 없이도 부드러운 라떼맛이 나요.

 

와우~~

 

가성비도 좋고

내 입맛에 맞게 뚝딱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GT 소화 잘되는 배 안아픈 우유는

락토프리 우유지만 맛이 연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한국인은 유당불내증을 앓고 있는 분들이 많대요.

우유를 드시고 배가 부글부글하고 가스가 찬다면

우유속에 유당을 분해하지 못하는 체질인거예요.

 

시중에 락토프르 우유가 몇 종 있는데 제 입맛엔 흡족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이건 다르네요!

 

무엇보다 첨가물 없이 원유 100%인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 우유는 이걸로 정착하려고 합니다.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은 1+1 행사 중이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제가 3가지 커피로 테스트 해봤는데 

제가 먹어본것 중엔 괜찮았어요.

더 괜찮은 조합 발견하면 추천드릴께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웃으시겠지만

커피 맛을 잘 모르지만,  간단하게 마시고 싶은분들께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직접 구매하여 이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