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치즈폭포 딥치즈 베이컨_선명희 자가제빵 피자 리뷰

반응형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말이 살찌는 계절인데...

왜 제 뱃살이 두둑해 지는 걸까요?

 

안습...

 

멈출 수 없는 식탐입니다.

오늘은 피자가 먹고 싶어서 주문해 보았어요.

배달의 민족 어플은 사랑입니다. 

 

선명희 자가제빵 피자는 포장 시 5000원을 할인 해줍니다.

완전 혜자죠?

 

거기다 배민 쿠폰 3000원을 더해 무려 8000원 할인받았습니다.

 

10월 이벤트 메뉴로 치즈폭포 딥치즈 베이컨+훈제치킨이  L25,000  M22,000 인데요.

 

저는 할인 받아 M사이즈 1+ 스프라이트1.5L를 16,000원에 주문했어요.

와우~ 완전 특템했죠?

 

가격은 착하지만, 제가 먹어보고 완전 만족한 피자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아름다운 비주얼~
이름처럼 치즈가 폭포처럼 흘러요

10월 리뷰 이벤트로

배달의 민족 어플에 리뷰를 달면(배달 대상)

 

감자튀김

핫윙 4pcs

자연산 치즈 볼 4pcs

4종 샐러드

오븐미트 스파게티

 

중 1개를 받을 수 있대요.

(포장할인과 중복은 안돼요. 포장시 5천원 할인)

 

배달 팁도 1000원이라 정말 착한것 같아요.

 

선명희 피자의 시그니처! 

바로 수제갈릭소스 + 와사비 인것 같아요.

 

살짝 느끼할 수 있는 피자의 맛을 소스가 완벽하게 잡아줘요.

 

그래서 더 많이 먹게 된다는 함정 ㅠㅠ

하지만 희안하게 소화는 잘되네요???

 

아름다운 자태

빵이 맛있는 피자라는 말이 맞았어요!

빵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다른 곳에서 피자 시켰을 때는 특유의 퍽퍽함이 싫어서, 끝부분은 남기곤 했거든요?

아니면 씬 피자를 시키던가...

 

그런데 선명희 피자는 얇은 도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많이 먹었음에도 소화가 잘되는 것도 특징이에요.

 

제가 소화가 잘 안 돼서 과식하면 잘 체하거든요.

앞으로 피자는 여기에 정착하려고 합니다!!!

 

함께 받은 훈제치킨도 너무 맛있었어요. 

수제 매콤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촉촉하고 고소하고, 매콤하고 완벽한 맛!

 

개인적으로 선명희 피자는 소스를 똑똑하게 잘 선택하는것 같아요!

 

피자엔 맥주죠 ㅎ

오늘 처음 마셔본 순한 IPA 플래티넘 맥주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어 골라봤는데요.

오렌지처럼 상큼한 맛이 특징이예요.

오렌지는 안 들었는데 신기하죠?

호가든 같이 향기로운 맥주를 선호하시는 분께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선명희 치즈폭포딥치즈 베이컨 피자와 궁합도 좋았습니다. ^^

 

 

 

 

위의 리뷰는 직접 구매, 시식해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