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일상

애드센스 광고 제한_6일만에 해제!

반응형



6일 전인 2월 14일 저녁
무효트래픽이라며
광고제한 메시지를 받았어요.

이웃님들 포스팅을 보며
언젠가 나에게도 일어날수 있겠구나 생각은 했지만
막상 닥치니 황당했어요.

30일 안에 풀린다는 말만 있을뿐
원인을 알 수 없어 답답했답니다.

애널리틱스에서 트래픽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기에
몇시간을 찾았는데
저는 도저히 못 하겠더라고요.

광고 제한은 빠르면 일주일~
늦으면 30일 이상 걸린다고 하네요.

희망적인 글은
"1주일 동안 1일 1포스팅하니
풀렸다"

그래서 시골와서도 포스팅 계속 올렸더니
6일만에 풀렸어요.
오늘 아침 광고가 뜨더군요.
그런데 애드센스에는 여전히 광고제한 메세지가 있어요.





이유가 뭘까요?

예상1. 200명도 안 들어오는 블로그에 누가 악의적으로 광고를 클릭했을것 같진 않아요.

예상2. 일주일 동안 글을 안 쓰다가 14일에 포스팅을 3개나 썼어요. 미리보기도 많이 했고요.

예상3. 2월 7일~9일. 다음 메인에 떠서 4만명 정도가 들어왔어요. 몇일 텀이 있는데 이 이유일까요?

예상4. 내가 실수로 내 광고를 클릭했다.
클릭한적 없는것 같은데, 혹시???



원인을 알 수 없어 답답하고,
명쾌한 해결책을 드릴 수 없어 아쉽지만
6일만에 광고제한 해제 되었다는 글로 희망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남겨요~

저처럼 광고제한 되신 분들, 좌절하지 마시고 1일 1 포스팅 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